티스토리 뷰

왕좌의 게임 시즌8 방영일 확정

HBO가 왕좌의 게임 시즌8 방영일이 확정 되었다. HBO가 1월 13일에 왕좌의 게임 시즌8 방열일을 공식 발표했다. 왕좌의 게임 시즌8 1화는 4월 14일 방영된다. 미국 시간 기준이니 한국 시간으로는 아마 4월 15일이 될 것이다.


왕좌의 게임 시즌8


왕좌의 게임 시즌8 6화가 시즌 피날레이다. 마지막 시즌은 6편으로 제작되었다. 방영이 되어야 확실하겠지만 6개의 에피소드는 영화처럼 장편으로 기획 및 제작되었다고 한다. 에피소드 90분이라고 한다.


왕좌의 게임 시즌8 포스터


인터넷에 떠돌고 있는 왕좌의 게임 시즌8 포스터이다. 공식 포스터인지는 확실치 않다. 이 포스터가 맞다면 세르세이 라니스터는 시즌8에서 최후를 맞을 것으로 보인다.


세르세이 라니스터와 제이미 라니스터


세르세이 라니스터가 철의 왕좌 자리를 차지했다.


세르세이 라니스터


세르세이 라니스터 머리 위에 쓰인 왕관을 자세히 보길 바란다. 그리고 두 번째 이미지에서 숨은 그림 찾기를 해보길 바란다.


얼음과 불의 노래

대너리스 타르가르옌과 존 스노우


시즌7에서 대너리스 타르가르옌(용녀)과 존 스노우가 만났다. 만나기만 한 것이 아니라 합방까지 했다. 덕분에 꼴 보기 싫은 엉덩짝도 봐야 했다. 존 스노우는 자신을 스노우 가문의 서자라고 생각하고 있지만 그렇지 않다. 존 스노우의 출생 비밀이 밝혀졌다. 존 스노우(본명 아에곤)는 타라르가르옌 가문의 후손이다. 대너리스 타르가르옌이 고모이이니 존스노우는 그녀의 조카가 된다. 고모와 조카의 근친이다.


여튼 왕좌의 게임 시즌7에서 얼음과 불이 만나 합방까지 하였기에 시즌8에서는 본격적으로 노래를 부를 것으로 예상한다. 누구나 다 예상 가능한 수준이지.


왕좌의 게임 시즌8 예고편은 스타크 가문으로 보여지는 곳이 배경이다. 산사 스타크, 아리야 스타크, 존 스노우가 등장하며, 이전 시즌에서 죽은 캐릭터들의 동상들과 삼남매의 동상도 보인다. 죽은자의 동상처럼 예고편에 등장한 인물들이 모두 죽임을 당하는 것인지 아니면 다른 의미가 있는지는 모르겠다. 무엇을 예고하는 것인지는 모르겠다.


왕좌의 게임 시즌8 예고편


HBO가 공개한 왕좌의 게임 시즌8 예고편이다. 예고편을 끝으로 글을 마무리하도록 하겠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