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John Wick 3 Parabellum

1월 17일 존 윅3 파라벨룸 예고편이 공개되었다. 존 윅은 강아지의 죽음으로 시작하는 액션영화다. 흥행에 성공하자 영화가 3편까지 이어졌다.


존 윅은 B급 영화라고 해도 무리 없는 영화다. 기존의 액션 영화와는 큰 차이가 있었기 때문이다. 우선 스토리가 없다고 봐도 될 정도이고, 대사도 많지 않다. 그저 전직 킬러인 존 윅이 조용히 복수만 할 뿐이다. 액션도 남달랐다. 이퀼리브리엄처럼 권총이 주무기 인 것은 같지만 액션은 다소 다르다. 이퀄리브리엄이 성룡의 무술과 같이 화려한 건 카타 액션을 보여주었다면, 존 윅은 이소룡의 무술처럼 절제된 건푸 액션을 보여준다. 불필요한 동작이 거의 없다. 존 윅2 리로드까지는 주로 권총이었다.


존윅 3 파라벨룸 예고편


하지만 존 윅3 파라벨룸에서는 주무기가 바뀌는 것 같다. 예고편을 보니 존 윅이 어찌된 영문인지 크고 아름다운 자동 소총을 들고 있다.


존윈3 할리 베리 출연

존윅3에서 소피아 역활을 맡은 할리 베리


존 윅3에는 할리 베리가 출연한다. 빌런으로 나오지는 않는 것 같다는 얘기가 있다. 할리 베리는 준 할머니급 아줌마인데 어째 20대 처녀 보다 몸매가 좋아 보인다. 마스크만 쓰면 딱 캣우먼 같을 것 같기도 하다. 설마 마스크 쓰고 캣우먼스럽게 나오진 않겠지.


존 윅 시리즈는 3부에서 끝나지 않는다. 스토리 상으로는 말이다. 1편이 흥행에 성공하자 감독이 존 윅 시리즈는 제한이 없다고 말했다. 3편까지 흥행에 성공한다면 4편도 나올 것이다. 대부분의 헐리웃 영화가 그래왔듯이 말이다.


존윅3 모피우스 출연


모피우스는 존 윅3에도 출연한다. 로런스 피시번이 바우어리 킹 역활로 나온다. 모피우스 같은 조력자로 나오진 않는다. 존 윅3는 미국에서 2019 년 5월 17일 개봉 예정이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