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어사이드 스쿼드 예고편 동영상, 원작 할리퀸 보다 마고로비 할리퀸 대박!

할리 퀸은 영화가 개봉되기도 한참 전부터 할로윈과 각종 코스프레 인기 캐릭이 되었다. 원래 마블코믹스 확장 유니버스에 나온 캐릭으로 만화책에서도 인기가 있었다고 하는데, 최근 사람들이 할리퀸 코스프레 하는 것은 마고로비 할리퀸이다. 아마도 마고로비 할리퀸이 뭔지 몰라도 양갈래 머리에 한쪽은 파란색, 한쪽은 빨간색에 반바지, 망사스타킹 옷차림을 본 적이 있을 것이다.


마고로비 할리퀸

그렇다. 이게 마고로비가 영화 <수어사이드 스퀴드>에서 맡은 할리퀸이다. 아래는 코믹북 원작 할리퀸이다.


원작 할리퀸

사람들이 뭘 코스프레하고 있는지 바로 확인이 된다. 위의 마고로비 할리퀸이었던 것이다. 더 놀라운 것은 이 영화는 아직 개봉도 안 했다는 것 ㅋㅋㅋㅋㅋㅋ 다음달에 개봉이다. 사실은 한동안 할리퀸이 마고로비인 것을 못 알아봤다.

마고 로비 프로필

마고로비라면 <어바웃타임> <울프 오브 월스트리트> <포커스> 등에서 금발미녀아닌가.


마고 로비

영국 발음을 고급지게 구사하는클래식한 미녀 스타일인데 할리퀸으로 변신해서 깜놀했다. 그러나 마고로비의 이력을 알게 되자, 마고로비만큼 할리퀸에 딱인 배우가 없다는 생각이 들었다.

할리퀸이 그동안 영화에서 실사화 되지 못한 이유는 아크로바틱한 능력치 때문에 액션이 어렵고, 사이코이면서도 평소에는 할리 퀸젤 박사로서 정신과 의사로서 차갑고 교양있게 나오는데 이 두 가지 극단적인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경우가 드문 것이다.

마고 로비는 이미 검증되었듯 고급지고 교양있는 역할에 맞는 고급스러움은 가지고 있고, 예쁜 얼굴과 달리 실제로 굉장한 운동능력을 갖고 있다고 한다. 어릴 때 서커스 학교에 다니면서 공중그네 자격증을 따서, 공중그네 곡예도 가능하다고 한다. 게다가 마고 로비 취미가 모터사이클, 낚시, 스키, 각종 운동이라고 한다. 아이스하키도 엄청 좋아해서, 아마추어 아이스하키 팀의 라이트윙으로 뛰고 있다고 한다. 어바웃타임에서 테니스 치던 실력이 설정이 아니라, 실제로 마고 로비가 월등하게 잘 쳤을 지도 모른다. ㅋㅋㅋㅋㅋ

즉 머리 좋고 냉철한 의사의 이미지도 있고, 할리퀸의 체조선수 뺨치는 운동능력도 있으니 마고로비 만큼 할리퀸에 적합한 배우를 찾을래야 찾을 수 없을지도 모른다. 본인은 수어사이드 스퀴드 할리퀸 역을 제안 받았을 때, 자신과는 너무 다르고 안 맞는다고 생각했다고 하기는 한다. 할리퀸 같은 또라이 사이코 캐릭이 자신과 맞는다고 생각할리가 ㅋㅋㅋㅋㅋㅋ

수어사이드 스쿼드 할리퀸 캐릭터

수어사이드 스쿼드 할리퀸 캐릭터는 귀여운 스타일에 방망이를 들고 나온다. 그래서 능력치가 뭔지 궁금해지는데, 블랙 위도우처럼 빠르고 유연한 몸이라고 한다. 전직 체조선수의 위엄을 보여준다고.


수어사이드 스쿼드 할리퀸 마고로비

별 능력이 없더라도 그냥 마고로비 할리퀸 보는 것만으로 눈이 즐거울 것 같긴 하다.


수어사이드 스쿼드 할리퀸 마고로비

수어사이드 스쿼드 여주. 수어사이드 스퀴드의 줄거리는 미국 정부에서 악당 (아마도 조커?)을 잡기 위해, 슈퍼 빌런들을 특공대로 TF팀을 조직해 악당을 처리한다는 내용이다. 이열치열처럼 악당을 악당으로 잡는다는 이야기다. 수어사이드 스쿼드는 자살특공대라는 뜻이다. 자살특공대로 번역해서 개봉하기에는 영어 좋아하는 코리안의 취향에 맞지 않았나보다.


수어사이드 스쿼드 할리퀸 마고로비

예고편에 잠깐 등장한 할리퀸의 아크로바틱한 모습이다. 마고 로비 때문에 수어사이드 스퀴드 꼭 봐야겠다고 생각했다. ㅋㅋㅋㅋ

 

수어사이드 스쿼드 예고편 동영상 3편 & 수어사이드 스쿼드 개봉일

수어사이드 스퀴드 개봉일은 8월 4일이다. 현재 공식 예고편 동영상이 3개 나와있다. 모두 워너브라더스 코리아에서 올린 리얼 공식 수어사이드 스쿼드 예고편 동영상이다.

1차 예고편도 3분이 넘어 꽤 볼만하다.

2차도 팬들을 충분히 흥분시켰다.

문제는 계속해서 논란이 되면 박지훈 번역가의 과한 의역과 캐릭을 망치는 번역에 대한 것이 터져버려서, 박지훈 보이콧이 일어났다. 할리퀸이 애교스럽게 오빠라고 하거나 (미쿡애들은 오빠라고 부르지도 않잖아. 지 아빠도 이름부르는 애들인데. ㅂㅅ). 다 서로 반말하는데 할리퀸만 존대를 한다는 설정이 이상하다. 이상한 번역으로 인해 할리퀸 캐릭터 붕괴가 일어났다고 생각한 팬들이 박지훈 보이콧 운동을 하고 있다.


수어사이드 스퀴드

박지훈 번역가의 문제는 어떻게 될지 모르겠으나, 아무튼 수어사이드 스쿼드 개봉일은 8월 4일로 20일 후면 개봉한다. 마고로비 할리퀸 보러가야지 ㅋㅋㅋㅋㅋㅋ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