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감독으로 유명한 워쇼스키 형제가 워쇼스키 남매를 거쳐 워쇼스키 자매가 되었다. 과거 사진을 보면 남성미 돋던 래리 워쇼스키와 앤디 워쇼스키가 성전환 수술을 할거라는 상상이 잘 안 되는데, 워쇼스키 형제 성전환 후 사진을 보면 나름 어울린다는 생각도 들었다.
워쇼스키 형제 시절 사진이다. 좌측이 래리 워쇼스키이고, 우측이 앤디 워쇼스키이다. 이 때의 모습을 보면, 이 들이 여장을 해서 어울릴까 하는 의문도 들고, 최근의 모습이 상상이 안 된다.
래리 워쇼스키 성전환 수술 후 모습이다.
수술 후 래리 워쇼스키에서 라나 워쇼스키로 개명을 했다. 이 때의 모습을 보면 남매가 연인처럼 보이기도 한다. 그리고 여전히 앤디 워쇼스키가 여자가 된다는 것이 잘 상상이 되지 않는다.
최근 사진이라고 한다. 앤디 워쇼스키는 성전환 후 릴리 워쇼스키로 개명했다고 한다. 과연 여자가 되어 어울릴까 하는 의문이 있었는데 의외로 괜찮아 보인다.
기분 탓인지 워쇼스키 형제 시절 사진보다 워쇼스키 자매 시절 사진이 표정이 더 밝아보인다.
사진만 보면 그냥 원래 여자 같다는 생각도 든다. 심지어 라나 워쇼스키는 예쁘다는 생각도 든다. 워쇼스키 형제에서 워쇼스키 남매를 거쳐 자매가 되었는데, 힘든 결정과 수술을 하느라 힘이 좀 빠졌는지 매트릭스, 브이 포 벤데타 이후로 클라우드 아틀라스 등에서 약간 힘이 빠진 느낌이었다. 다시금 힘을 내서 형제 시절같은 걸작을 보여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