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운님이 댓글을 남기셨다. 필자는 박선영 아나운서 성형의혹이 사실이라고 생각을 했으나, 필자가 본 사진들은 다소 악의적으로 잘 안 나온 사진들이며, 필자의 글로 인해 박선영 아나운서가 혹시라도 보게 된다면 상처받을 수 있음에 대해 차근차근 설명해주셨다. 필자는 재미있어 올린 글이나 당사자가 혹시라도 상처받을 수 있다는 말은 필자에게도 많은 생각을 해보게 했다. 그리고 정확하게 확인하는 것이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 박선영 아나운서의 과거 사진과 현재 사진을 더욱 더 많이 수집해 보았다.
박선영 아나운서 과거사진
아나운서 입사 초기가 아닌가 싶다. 메이크업도 그렇고 전체적으로 순박한 인상이다.
가운데가 현재의 뽀뽀녀 박선영 아나운서다.
이 사진보면 서민정 닮은 느낌이다. 머리까지 그래서 더 그런듯.
이 사진을 보면 인상이 좀 더 다르다. 각도에 따라 많이 다르신듯.
이때는 좀 더 통통했던 것 같기도 하다. 턱 아래 살도 좀 있고, 턱선도 지금처럼 갸름하지 않다.
이때도 아직 눈이 지금처럼 큰 느낌은 아니었다.
사진이 잘못 나왔는지 약간 비대칭에 눈두덩이 파고드는 듯한 인상을 준다.
한참 찾다가 건진 사진인데 귀여우심 ㅋㅋㅋㅋㅋㅋ 이때부터 귀요미 뽀뽀녀 기질이 있었던듯
지금보다 눈이 좀 작은 느낌이긴 한데 화장법 때문인지 젖살 때문인지는 잘 모르겠다. 박선영 아나운서 과거사진을 봐도 예쁜건 사실이다.
좀 더 잘 나온 고화질 사진을 보면 예쁘다. 이제보니 중계할 때 자켓은 맞춰입어서 늘 똑같았고, 머리, 속에 받쳐입은 의상 등만 달랐던거 같다.
응? 아까까지는 박선영 아나운서 과거사진 봐도 역시 예쁘네. 이랬다가 이 사진을 보면 다시 누규세요 같은 느낌이다. 한때 저런 머리스타일이 유행이었는데 그 때인가? 아무튼 살은 엄청 빠진 것 같은데 다른 사람 같아보인다.
요즘처럼 예쁜 느낌은 아닌데, 선한 인상이다. 눈에 지방은 좀 있는 느낌이기도 하고.
뽀뽀녀 박선영 아나운서 최근 사진
뽀뽀녀 박선영 아나운서 쌩얼 사진인데 3초 소이현인줄 알았다. 박선영 아나 민낯 피부 정말 좋다.
이 사진도 아주 최근은 아니고 좀 전이다.
이 사진보면 아는 언니, 아는 누나 같은 예쁜 얼굴 느낌이다.
이 사진은 약간 성형 삘이었다. 박선영 아나운서에게 귀걸이 악세사리 협찬하는 업체에서 올린 사진들이다. 원래 박선영 아나운서 눈이 반달 눈은 아니었는데, 반달 눈에 콧대 모양도 좀 다르다. 광고 사진이라 포샵을 좀 한건지는 잘 모르겠다.
다른 사진을 보면 박선영 아나 과거 사진과 똑같다. 뽀뽀녀 성형 의혹은 그냥 의혹이었던 듯.
근데 좌측 사진을 보면 또 다르다. 위에서도 박선영 아나운서 얼굴이 약간 비대칭인거 아닌가 하는 의심을 했는데, 우측 사진에 비해 좌측 사진이 좀 더 예쁘게 나오는 편이신듯하다. 그리고 속눈썹을 붙이면 눈이 더 동그랗게 반달처럼 보이는 것 같고.
속눈썹 안 붙이면 박선영 아나운서 과거사진과 똑같다. 이마를 까면 훨씬 예쁜 얼굴인듯하다. 얼굴형이 어쩜 이리 동그랗고 예쁜지 ㅋ
포샵이 좀 더 된 사진을 보면 좀 더 예쁘다. 이렇게 보면 또 슬슬 박선영 아나 성형의혹이 들 법 한데 런닝맨 나온거 보니까 그냥 딱 옛날 얼굴이다. ㅋㅋㅋㅋㅋ
가장 최근 런닝맨 박선영 아나운서 얼굴 보면 옛날 과거사진 얼굴과 완전 똑같다. 웃을때 눈 쳐지는 것도 그대로이고, 콧대 가운데가 좀 낮은 것도 그대로다. 박선영 아나운서 성형의혹이 나왔던 이유는 예능이나 이런데서 우측얼굴 잡아주면 엄청 친근하게 보였는데 뉴스 아나운서로 정면만 보이고, 화장법이 바뀌면서 콧대 엄청 높아보이고 눈 이마 다 한 것처럼 보였기 때문이었던거 같다.
또 이런 식으로 정면과 약간 좌측보면 얼굴이 또 다르게 보인다.
이건 우측사진치고 제일 예쁘게 나온거라 하나 더 올려본다.
뽀뽀녀 성형의혹 정리, 박선영 아나운서 과거사진 vs 현재사진
필자가 이전에 적었던 글에서 사용한 사진이다. 이전글 : 뽀뽀녀 박선영 아나운서 성형 전후 사진
이렇게 비교해보면 빼박 뽀뽀녀 성형전후 라고 할 법하다. 다른 사람이다. 그러나 예능 사진 위주로 다시 뽀뽀녀 과거사진과 현재사진을 비교해보았다.
아나운서로 찍힌 사진은 예능에서 처럼 아래에서 위로 치켜올려 찍는 굴욕사진이 없기 때문에, 더욱 더 박선영 아나운서 성형의혹이 일었던거 같다. 신입 시절에는 카메라 굴욕 어쩔수 없나보다. 살이 좀 더 빠지고 찌는 것에 따라서도 얼굴이 좀 달라보이는 것 같기도 하고 말이다.
박선영 아나운서 성형의혹 종결사진. ㅋㅋㅋㅋㅋ 웃는거 비교해보면 똑같다. 오히려 어릴때보다 약간 나이 들었구나 하는게 느껴질 정도 ㅋㅋㅋㅋㅋ
뽀뽀녀 성형전후 사진들이라고 올라왔던 것들을 보며 카메라 마사지 효과인지 성형인지 아리까리했는데, 승운님 덕분에 샅샅이 찾아보며 박선영 아나 팬이 되었다. 결론은 박선영 아나운서 좌측 얼굴과 우측얼굴이 좀 다르고, 입꼬리가 좌측으로 약간 (사진 상에서는 우측) 올라가있다. 그래서 사진을 어느 각도에서 찍느냐에 따라 인상이 다소 다르게 나온다. 그리고 웃으면 눈이 사라질 정도로 작아보인다. 그래서 웃는 사진과 정색한 아나운서 진행 사진의 얼굴이 다른 사람같다. 정색하고 있는 아나운서 진행 사진을 보면 눈도 엄청 크고, 반듯반듯해 보이는 인상을 주기 때문인거 같다. 결론은 박선영 아나운서 흥해라. 사진 잔뜩 보다보니 더 좋아졌음 ㅋㅋㅋㅋ
이전글 : 뽀뽀녀 박선영 아나운서 성형 전후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