뒷북으로 임수정 입술이 성형한 것이라는 소리를 들었다. 임수정이 빼어난 미녀는 아니지만, 도톰한 입술이 아주 매력적이었는데 그게 입술 성형 결과라는 사실은 배신감과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 임수정 코 성형 한 거야 알았어도, 입술도 성형이었다는 사실은 배신감을 느꼈으나, 다른 한 편으로는 임수정 입술 성형 결과면 나도 그 입술이 가능할 수 있다는 기대가 생긴 것이다. 어쨌든 듣고도 믿기지 않아 임수정 성형 전 후 사진을 찾아보았다.
이건 SK2 광고의 임수정이다. 메이크업과 보정 효과도 있겠지만, 코와 입술이 참 예쁘다. 이게 성형이었다니… 어쨌든 매력있고 예쁘면 되는거지만, 참… 그러나 필자만 완전 뒷북이었을 뿐 이 이야기는 오래전부터 있었던 모양이다.
임수정 성형설
무려 2004년 이야기이다. 게다가 비슷하게 매력적인 김민정 입술도 그렇다니 ㄷ ㄷ ㄷ
임수정 성형 전 사진
과거 모델로 활동하던 시절의 흑역사가 남아있었다.
젖살이 있을 때라지만, 상당히 다르다.
무쌍, 동그란 코, 평범한 입술이다.
이런 사진들을 봐도 그리 입술이 두껍지 않다.
임수정 입술 성형 코 성형 후
미사 시절인 것 같은데, 입술이 아주 도톰하다.
임수정 입술 성형 사실을 알려진 관계자의 이야기에 따르면, 입술을 조금 뒤집어 까서 속살이 더 나오게 만들면서 도톰한 오리입술처럼 만드는 수술이라고 한다. 그런데 이제보니, 임수정 성형전 사진에서는 안 보이던 쌍꺼풀도 있다. 미안하다 사랑한다 임수정 사진에서는 아직 코는 본격적으로 손보기 전인 듯 하다. 입술 성형을 먼저 했던 듯.
이 때를 보니 코 모양이 완전히 바뀌었다. 동글동글 귀여웠던 코가 아주 오똑하고 날렵해졌다.
이 사진을 보면 전체적으로 자리가 잘 잡힌 듯 하다.
최근 사진을 보니, 음… 했구나. 이것이 느껴진다. 코가 무슨 그리스 조각상처럼 높고 오똑하다. 갠적으로는 성형을 했어도 임수정이 조각 미인은 아니다. 개성있고 귀여운 느낌이 좋았는데, 코가 점점 높아지면서 이지적인 느낌도 강해지는 것 같다. 뭐 어쨌든 임수정은 성형을 했던 안 했던 간에 매력있는 배우이고, 성형후가 확실히 나은 것 같다. 이제서야 임수정 성형 사실을 알고 놀랐다고 하지만, 임수정이 성형을 안 했으면 지금처럼 뜨거나 화장품 광고 모델까지 하지는 못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