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현 자연 미인이 아니었다니
필자는 정말 뒷북인 모양이다. 연예인들의 상당수가 타고난 본바탕도 좋지만, 조금 더 세련되고 예쁘게 다듬는 작업들을 한다고 한다. 그런데 강남언니처럼 성형하지 않는 한 전혀 몰랐다. 임수정 입술 코 성형(링크)도 놀랐는데, 더 놀란 이야기는 전지현이 성형미인이라는 이야기였다. 전지현이 왕지현이라는 사실은 옛날 잡지를 계속 봐서 알고 있었으나, 전지현 성형 사실은 정말 놀랐다.
전지현 성형 전, 중학교때 세씨 모델 사진
필자는 분명 쎄시 열렬 구독자라 전지현이 쎄씨 모델 사진에 등장했던 것을 계속 지켜봤었다. 그냥 키크고 개성있는 모델이라 생각했는데, 지금 다시 보니… 확실히 얼굴이 다르다.
중학생 단발머리 전지현이다. 역시 전지현은 긴 생머리가 진리인듯하다. 젖살도 있고, 눈에 쌍꺼풀도 없고, 코도 동글동글하다.
전지현 쌍꺼풀 수술 후
안타깝게 쎄씨 모델을 하느라 쌍꺼풀 수술 직후 부은 것이 그대로 흑역사가 남아있다.
이 때까지만 해도 전지현 눈의 쌍꺼풀 수술 붓기가 보인다. 콧대도 낮고, 치아도 교정을 하기 전이다.
눈이 자리잡자 서서히 콧대가 올라오는 느낌이다.
전지현 코 성형 수술 후
이 얼굴이 필자가 생각하는 전지현 얼굴인데, 이미 코와 눈을 한 것이었다니…
자신감이 생긴 전지현은 쌩얼 사진도 올린다. 전지현 쌩얼 사진을 보면 피부에 주근깨 등은 있으나 하얗고 맑은 편이다.
정말로 예전 사진과 비교해보면 전지현 코가 많이 다르다. 그러나 크게 욕심 안내고 적당히 잘 높인 것 같다.
전지현 성형 수술 후
이렇게 튜닝을 거쳐 사랑스러운 전지현으로 변신했다.
필자가 제일 좋아하는 전지현 화보 중 하나이다. 이거 보면 코수술, 눈 수술 정말 잘 한 것 같다.
전지현 성형전후 사진을 보면 변화가 꽤 있다는 사실이 느껴지지만, 그나마 다행인 것은 개성을 없애버리며 수술하지 않은 것이다. 그리고 한 번 손대기 시작한 연예인들은 끊임없이 튜닝에 튜닝을 거듭하여 나중에는 원판 상실까지 가버리는 경우가 있던데, 적당한 선에서 딱 멈춘 것도 아주 지혜로웠다고 생각된다. 최근 도둑들 예니콜도 좋았고, 천송이도 좋았고, 전지현 임신 중이라던데, 전지현 출산 잘 마치고 예쁜 아기와 함께 다음 작품으로 복귀했음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