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설 특선영화 편성표를 정리해 보았습니다. 네이버에 정리되어 있는 설 특선영화 편성표를 가져온 것이지만, 볼만한 영화는 무엇이 있는지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2월 28일 설 특선영화는 6편이 방송됩니다. MBC, KBS, EBS 공중파 방송에서 6편이 방송되고, 케이블 TV는 더 많은 영화가 방송됩니다. 영화 전문 채널에선 하루 종일 영화만 하고, 공중파의 설 특선영화 보다 더 재미 있는 것들을 방송합니다. 18일 볼만한 영화는 일대종사, 광해, 왕이 된 남자, 은밀하게 위대하게 3편 정도인 것 같습니다. 댄싱퀸과 끝까지 간다는 시간이 아까운 영화이고, 하늘에서 음식이 내린다면은 애니메이션 영화이기에 아이들이 좋아할 영화입니다.
29일 설날 볼만한 영화는 와즈다, 피터팬, 아이언맨3 3편입니다. 대부분 아이언맨 3를 볼 것으로 예상됩니다. 감기는 바이러스 얘기인데 헐리웃 영화라면 모를까 국내에서 만들어진 바이러스 재난 영화는 긴장감도 없고 흥미도 떨어집니다. 지겨운 건달 이야기 박스건달. 웃기지 않는 코미디 영화 플랜맨
20일 볼만한 영화는 역린, 글래디에이터 2편입니다.
더 테러 라이브는 성범죄자 이경영이 출연하는 영화이니 보지 마시길 바랍니다. 요즘 이경영이 미성년자 성매매 혐의에 대해 무죄 판결을 받았다는 내용의 글이 보이는데, 1심에서 유죄가 인정되었고 항소심에서도 유죄가 인정되어 집행유예와 사회봉사명령을 받았습니다. 이경영은 대법원에 상고하지 않았기에 당시 미성년자 성매매 사건은 유죄로 마무리된 상태입니다. 이경영은 고영욱과 같은 미성년자 성범죄자입니다.
21일 볼만한 설 특선영화는 5일의 마중, 수상한 그녀, 킹스 스피치, 분노의 질주 : 더 오리지널, 행복을 찾아서 5편입니다. 굿모닝 프레지던트를 제외한 5편의 영화는 나름 다 볼만하고 재미있는 영화입니다. 굿모닝 프레지던트를 보실 분들은 손발이 오그라 드는 증상이 나타날 것이니 충분히 대비하시고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