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IS 토니 디노조 캐릭터 특징 정리, 마이클 웨덜리

NCIS 토니 디노조가 떠났다. 토니 아니었음 개그 수사대라는 별명도 없었을 것 같고, 그동안 토니와 케이트, 토니와 지바, 토니와 맥기, 토니와 깁스, 토니와 제니 등의 수없이 많은 캐미를 보여줬다. 매력쟁이 토니 디노조 캐릭터를 NCIS 페이스북에서 한 장으로 정리해서 올렸다. ㅋㅋㅋㅋ 귀엽 ㅋㅋㅋㅋ 오랜 시간 팬이었는데 아직도 토니 디노조에 대해 모르는게 있었다. 한 번 같이 맞춰보자 ㅋ


토니 디노조, 토니 디노조 특징


토니가 무서워 하는 것? 쥐, 애들 

토니가 대학에서 전공한 운동은? (토니는 오하이오대 체육교육과 출신) 미식축구와 농구

토니가 기르는 애완동물은? 2마리의 금붕어, 이름은 케이트와 지바, 고양이 1마리 - 릭 블레인 (도망감)


토니 금붕어, 토니 디노조


(토니가 케이트와 지바에게 먹이주는 장면이 자주 등장했다 ㅋㅋㅋㅋ)


토니 이름의 뜻? 아버지로부터 물려받음. 아버지가 안쏘니 디노조 씨니어 (Anthony Dinozzo, Sr.) 토니의 풀네임은 안쏘니 디노조 주니어(Anthony Dinozzo, jr)

토니의 이전 직업 : 볼티모어 강력계 형사, 필라델피아 경찰 부서, 포리아 경찰 부서 (볼티모어 말고 이전 직업은 몰랐음;;;)

토니 집 : 럭셔리 워싱턴 DC 아파트 (흉악한 살인사건 이후에 싸게 구입)

토니의 음악적 재능 : 노래, 피아노 연주, 기타 연주 (토니 연주 잘함)


토니 디노조 집


(가끔 토니 아파트가 나왔는데 집에 그랜드 피아노도 있고, 엄청 럭셔리하다)


토니가 할 수 있는 유일한 보드 게임 : 트위스터와 체스


NCIS 토니 룰 

토니의 룰 (깁스의 룰 같은거) 

토니 룰 넘버1. 사람들이 곤란할 때, 옆에서 앉아있기만 하지 않는다. (사람들이 곤란한 상황일 때 나서서 도와준다)

토니 룰 넘버2. 적을 절대로 과소평가하지 마라. 



CBS에서 꼽은 NCIS 토니 명장면

인상적이었던 위장근무 

- 토니가 길거리 가수로 분장해서 노래부르던 장면, 

- 지바와 킬러 부부로 위장했던 것 (진짜 화끈)

- 토니 디나르도로 위장해서 쟌느를 유혹하던 것


토니 지바


시즌3였던가, 4였던가 그랬던 거 같은데, 지바와 토니의 부부 위장수사 장면은 진짜 끝내줬다. 이때부터 토니 지바 커플을 바라는 사람이 생겼는지도 모르겠다. 해외에서는 티바 (Tiva = Tony +Ziva) 커플이라고 부르면서 팬픽으로 이들이 결혼한 장면도 합성하고 그런다.


토니가 거의 죽을 뻔한 에피 : 림프절 폐스트, 지바 구하러 가서 인질로 잡혔을 때


토니


림프절 페스트 걸릴 때, 맥기가 보고 있는 편지를 냉큼 뺏어서 키스마크 있는건 자기한테 온거라며 깝죽거렸는데 ㅋㅋㅋㅋㅋㅋㅋ 



토니 지바


지바 구하러 갔던 장면에서도 진짜 멋졌다. 인질로 잡힌 와중에서 나레이션 ㅋㅋㅋㅋㅋㅋ


토니가 키스한 여자 배우 : 지바, 쟌느, EJ 베렛, 아만다 리드 (토니가 바람둥이 캐릭으로 나온 것 치고는 키스신이 별로 없는거 같다)


이제 마지막으로 토니 배우였던 마이클 웨덜리의 꽃미남 시절과 근황을 보자.


마이클 웨덜리 리즈 시절 & 근황


마이클 웨덜리


리즈시절 사진들 보면, 빵오빠 브래드 피트 느낌도 나고, 엄청 잘 생겼다. 진짜 꽃미남!!! 


마이클 웨덜리


그리고 현재. 13년의 세월은 토니를 비켜가지 못했다.....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