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탐정 코난 검은조직 보스의 정체는 대체 누굴까. 한참 베르모트가 자주 나올 때는 코난이 검은조직 보스의 뒤를 바짝 쫓는 듯 보였다. 그러다가 어느 순간 버본이 등장하고, 세라 마스미가 등장하면서 검은조직 이야기는 언제 전개될지 감감무소식이다. 그런데 명탐정 코난 작가 아오야마 고쇼 인터뷰 중에 작가가 직접 스포를 언급했다. 검은조직 보스는 이미 등장해서 나오고 있었다는 것이다.
검은조직 보스가 이미 풀네임으로 등장하고 있었다니, 이게 웬 날벼락인가. 떡밥도 이런 초대형 떡밥이 없다. ㄷㄷㄷ 이미 나오고 있었다면 대체 누구란 말인가?
아오야마 고쇼 작가의 언급에 따라 팬들은 난리가 났다. 풀네임으로 등장하고 있던 검은조직 보스가 누굴까에 대해 추리를 하기 시작한 것이다. 이에 대해 간단히 요약된 글도 있다.
검은조직 보스는 아가사 박사나 쿠도 유사쿠는 아니라고 한다. 그리고 또 다른 떡밥은 보스를 알게 되면 하이바라가 정말 놀랄 거라고 한다. 이 말은 하이바라가 잘 아는 인물이라는 뜻인가? 아오야마 고쇼의 초대형 검은조직 보스 떡밥으로 인해 코난 카페가 뒤집어 지고 난리가 났다.
명탐정 코난 검은조직 보스에 관한 가설들
검은조직 보스에 관한 추측은 하루 이틀이 아니다. 연재만 17년째이니 뭐 ㅋㅋㅋ 가장 유력한 것이 하이바라 엄빠가 검은조직 보스인 것 같다는 설과 제임스 블랙 FBI 국장이 첩자라는 설이 있다.
제임스 블랙의 경우 이름 자체가 수상하다고 본다. 이름이 블랙 (검은조직)이라.. ㅋㅋㅋ
제임스 블랙 다음으로 유력하게 꼽히는 것은 바로 하이바라 본인이다. 아프로톡신 4869를 만든 당사자 이기도 하고, 해리성 장애 혹은 다중인격을 가지고 있다고 보는 것이다.
그래서 최종적으로 검은조직 보스가 밝혀졌을 때 바로 자신이 그토록 무서워하던 검은조직의 보스라는 것을 알고 깜짝 놀랄 것이라는 스토리이다. 다양한 검은조직 보스 가설을 읽다보면 나름 근거들은 있다. 그런데 이제는 이런 추리를 그만하고 싶다. 대체 명탐정 코난 완결이 언제란 말인가! 아오야마 고쇼 양반, 이제 할만큼 하지 않았소? 제밥 명탐정 코난 완결 좀…
너무 궁금하단 말이오. 이러면서 나는 또 다음 주면 명탐정 코난 770화 다운로드를 받고 있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