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키 시즌2 결말 보고 멘붕 왔습니다. 저는 로키 시즌1을 정말 재미 없게 봤습니다. 보면서도 후회했고 보고 나서도 후회했습니다. 내용이 너무 난잡하고 장난스러워 크게 실망했습니다. 그래서 단지 스파이더맨과 닥터스트레인지에 힘을 실어 주기 위해 제작한 미드라고 생각했습니다.
얼마 전에 로키 시즌2 피날레 에피소드가 방영되었습니다. 저는 로키 시즌2 결말 보고 멘붕 왔습니다. 그도 그럴 것이 1편에서 5편을 건너뛰고 마지막 6화를 먼저 보았기 때문입니다.
로키 시즌2 전작의 악몽
로키 시즌1을 너무 재미 없게 봤기 때문에 시즌2는 볼 생각이 없었습니다. 디즈니 플러스 가격도 오르고 하여 안 보려고 했었는데요. 커뮤니티에 로키 시즌2 재미있다는 하는 사람들의 꼬임에 넘어가 버렸습니다.
사실 처음에는 늘 그렇듯 열심히 마케팅 하는 것이라 생각했습니다. 얼마 전까지도 무빙 드라마 극찬하는 이들이 많았죠. 하지만 한국을 제외한 다른 나라들은 잠잠했습니다. 시청자 수나 평점 등의 지표들도 잠잠했습니다.
로키 시즌2 반응
로키 시즌2도 그런 것이라 생각하고 별 생각 없이 평점 등의 지표를 확인해 보았습니다. 그리고 바로 결제했습니다.
로키 시즌2 현재 IMDb 인기 TV 프로그램(IMDb Charts) 3위에 머물러 있습니다. 이미 시즌2 피날레 에피소드가 방영되었기에 순위가 더 이상 상승하긴 어렵지만 3위가 어딥니까.
100위에도 들지 못했던 드라마 보단 분명 재미있을 겁니다.
로키 시즌2 결말 보고 멘붕
시즌1 때처럼 시간을 낭비하고 싶지 않은 생각에 로키 시즌2 결말 부분을 먼저 보았습니다. 이전 스토리를 모르는 상태로 보았는데도 불구하고 재미있습니다.
너무 재미있다 보니 6화 결말까지 보게 되었는데요. 다 보고 멘붕 왔습니다. 멍청하게 결제까지 하고 셀프 스포에 당한 것입니다.
일단 다 보진 않았지만 로키 시즌2 정말 재미있게 봤습니다. 아마 로키 시즌2 보면 입에서 이런 소리가 자동으로 나올 겁니다.
와~ 씨 그래 이게 마블 시리즈지. 더 마블스 쓰레기 만들지 말고 로키 이걸 영화로 만들었어야지.
현재 더 마블스 흥행 수익 처참한 상태입니다. 처참하다 못해 갈기 갈기 찢기고 있습니다. 더 마블스 제작비면 마블 영화 몇 편 만들 수 있습니다.
로키 시즌2 결말 깔끔하다
제가 봤을 때 서사로만 보면 아이언맨 > 캡틴 아메리카 > 로키 순서입니다. 로키 캐릭터의 서사가 완벽에 가까울 정도로 정말 멋지게 마무리 되었습니다. 뭐 보고 생긴 십 년 묵은 체증이 싹 내려간 느낌이에요.
다만 너무 완벽하게 마무리 되어 후속편을 기대하기 좀 어렵습니다. 시즌3이 나온다면 아이언맨이 부활하고 캡아가 회춘하는 느낌 같을 것 같습니다.
마음 같아서는 여기다 로키 시즌2 결말 상세하게 다 적고 싶습니다. 셀프 스포도 했으니 못할 건 없죠.
최근 마블 관계자가 인터뷰에서 로키 시즌3는 없다고 말했습니다. 일단 계획이 없다고 하니 그런 줄 알겠습니다.
근데 로키가 마블 영화에서 몇 번 죽었죠. 마지막에 타노스한테 죽임 당한 후 끝인 줄 알았는데요. 로키 드라마가 나왔었습니다.
마블 로키 시즌3 정말 없냐?
그럼 로키 영화로 만들어라
멀티버스 있자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