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 엔드게임, 토니 스타크와 양자 역학 슈트가 핵심?

날짜를 맞췄겠지. 화이트데이인 3월 14일 어벤져스 엔드게임 메인 예고편 동영상이 공개 되었다. 유튜브 마블 코리아 채널에 어벤져스 엔드게임 메인 예고편이 등록 되었다. 이상하게도 어벤져스 엔드게임 예고편의 조회수는 별로 높지 않다. 설마 이상한 소리를 싸지르는 영화 유튜버들 때문일까. 30초짜리 동영상도 10분으로 늘리는 재주를 지닌 녀석들이 퍼다 날랐을 것이니 말이다.


어벤져스 엔드게임

어벤져스 엔드게임 예고편에 너무 많은 것을 보여줬다. 함정이 아닐까 의심이 될 정도로 너무 많은 내용이 담겨 있더라.


토르와 캡틴 마블의 첫 만남

어벤져스 엔드게임에 캡틴 마블 등장한다. 당연하다. 캡틴 마블 영화를 만든 이유이니 말이다. 그런데 토르가 망치를 들고 있다. 도끼가 아니고 망치를 들고 있다. 도끼는 어디에 팔아 먹은 것일까. 과거인가 아니면 타노스에게 도끼를 뺏긴 것일까?


토르에게 썩소 날리는 캡틴 마블

사각 사각 캡틴 마블이 썩소로 바보형 토르를 꼬시려 든다. 설마 토르와 캡틴 마블에 러브라인?


양자 역학 슈트 입은 토니 스타크

양자 역학 슈트로 시간 여행을하는 것인가. 예고편에 앤트맨과 양자 역학 슈트가 보여진다.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토니 스타크와 양자 역학 슈트가 핵심인 것처럼 보여진다. 보여주는 것만 봐서는 말이다.

시공을 초월할 수 있는 능력자 닥터스트레인지가 소멸 되었으니 남은 것은 하나뿐인 것 같다. 양자 역학 기술을 이용한 시간 여행. 토니 스타크가 우주에서 살아 남아 지구로 귀환했고, 우주에서 무언가 영감을 받아 양자 역학 기술을 슈트에 접목한 듯 보인다.

시간여행으로 현재를 바꾼다는 설정으로 영화가 진행된다면 엑스맨처럼 팀을 나눠 타노스를 대적할 것 같다. 하지만 손가락 튕겨 인류 절반을 소멸시킨 타노스다. 이런 빌런을 상대해야 하는데 팀을 나눈다면 대적이 안될 것 같다. 그리고 타노스도 인피니티 건틀렛으로 시간 여행이 가능하잖아.

어벤져스 엔드게임 메인 예고편에서 타노스의 모습은 보여주지 않았다. 어벤져스 엔드게임 상영 시간은 3시간으로 알려지고 있다. 4월 개봉 예정인데, 날짜는 확정되지 않았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