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드 도미니언, 배틀스타 갤럭티카를 재미있게 보았다면 꼭 봐야할 추천 미드

도미니언은 2014년 신작 미드로 영화 리전의 25년 후를 그린 스핀오프 드라마입니다. 영화 리전의 스토리를 이어 받았지만, 영화 리전을 보지 않아도 스토리를 이해하는데 아무 문제도 없습니다. 오히려 영화 리전을 보면 미드 도미니언를 볼 때 방해가 되니 보지 마시기 바랍니다.



미드 도미니언은 영화 리드의 스토리를 이어 받아 25년 후의 미래를 배경으로 시작됩니다. 25년전 신이 사라져버립니다.



천사들은 인간에게 신이 사라져 버린 책임을 지우고, 인류 말살을 위한 전쟁을 시작합니다.



대천사 가브리엘이 인류 말살을 위해 천사 군단을 이끌고 최후의 심판을 수행하게 됩니다.



하지만 일부 고위 천사들은 대천사 가브리엘의 편을 들지 않고 거부합니다.



가브리엘 편에 선 하위 천사들은 인류 말살을 위한 전쟁을 시작합니다. 하위 천사들은 형체가 없기에 인간의 몸에 들어가 인간의 형체로 인류를 공격합니다.



대천사 미카엘은 인간을 구하기 위해 대천사 가브리엘이 이끄는 천사 군단에 맞서 싸웁니다.



인류는 대천사 미카엘의 도움으로 인류 말살 전쟁에서 승리하게 되고, 살아 남은 생존자들은 요새를 건설하여 살아가게 됩니다.



생존자들이 사이에선 미카엘이 구한 아이가 인류의 구원자로 성장할 것이란 소문이 퍼져갑니다.



영화 리젠의 스토리가 대천사 미카엘이 가브리엘이 이끄는 천사 군단으로부터 이 아이를 구해내는 이야기입니다. 발상은 좋았으나 해괴망측하고 지루하기 짝이 영화입니다.



인간 말살 전쟁에서 패해 후퇴한 가브리엘과 그가 이끄는 천사 군단은 포기하지 않고 인류 말살을 준비합니다.



미드 도미니언은 25년 후 다시 시작되는 인류 말살 전쟁을 그린 드라마입니다.



미드 도미니언은 액션, 드라마, 판타지 장르의 드라마이나 배틀스타 갤럭티카와 같이 정치, 치정, 배신, 음모 등의 내용도 담도 있습니다.


Syfy 작품이기에 배틀스타 갤럭티카를 재미있게 보았다면 미드 도미니언도 재미있게 볼 수 있습니다.



미드 도미니언 결말이나 스토리 등은 말하지 않겠습니다. 남녀 주연 배우



대천사 가브리엘과 대천가 미카엘



대천사는 인간의 모습이고 날개가 달려 하늘을 날 수 있습니다.



미드 도미니언은 8부작으로 시즌1이 종영된 상태이고, 시즌2는 내년에 방영됩니다. 도미니언 시즌1 스토리도 흥미진진했으나, 시즌2에서는 더욱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진행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