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2022/03

해당되는 글 3
오덕이 되고 싶은 사덕
  • thumbnail
    영화

    닥터 스트레인지 2 결말은 프로페서 엑스 자비에 교수에 달려네

    우선 먼저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 누가 제목을 이렇게 만들었을까. 손발이 오그라드는 제목이다. 명탐정 코난 극장판을 떠오르게 만드는 제목이다. 짱구는 못 말려 극장판에도 어울릴 것 같은 제목이다. 책임자들은 퇴직금 받길 바란다. 이 영화를 보려면 사전 지식이 필요할 것이다. 스파이더맨도 그랬다. 완다 비전과 로키를 미리 봐야 멀티버스에 대해 이해할 수 있다. 아무것도 모른 상태로 스파이더맨 보았다 정신이 혼미해졌다. 제목처럼 대혼돈 경험하고 싶지 않거든 완다 비전하고 로키 미드 2개 꼭 챙겨봐라. 스파이더맨은 맛보기이었던 것 같다.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에서는 멀티버스가 열리면 어떻게 되는지 맛만 보여준 것 같다. 멀티버스 본 편인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닥터 스트레인지 2)는 엔드..
  • thumbnail
    드라마/미드

    미드 더 보이즈 시즌3 슈퍼히어로 vs 흑화된 빌런

    미드 더 보이즈 관련 소식이다. 일단 더 보이즈 시즌3은 문제없이 공개될 것으로 보인다. 홈랜더 배우가 폭행죄로 12개월 징역형 받았다는 소식이 있었다. 비 오는 날 먼지 나게 두드려 팬 줄 알았는데 주먹질 몇 대 한 것 같다. 홈랜더 하는 짓 생각해보면 고도의 홍보 전략까지도 의심해 보아야 한다. 진지 빨지 말자 농담이다. 미드 더 보이즈는 충격 그 자체이었다. 최근까지도 히어로물은 영웅 적인 모습만 보여줬다. 베트맨 정도나 음침함을 깔았을 뿐 결국 영웅적인 활약상을 부각 시켰다. 아이언맨은 히어로물이 걷던 길에서 벗어나긴 했지만, 방향은 같았다. 반면 더 보이즈는 길도 달라고 방향도 달랐다. 히어로물의 틀을 깨버렸다. 더 보이즈의 슈퍼히어로 이미지는 시즌3로 되어있지만, 이전 시즌에서 활약하던 캐릭터..
  • thumbnail
    드라마/미드

    미즈 마블 능력은 초능력 팔찌 덕분?

    미즈 마블 티저 예고편이 공개되었다. 디즈니 로고 때문인지 마블의 히어로물 느낌보다는 하이스쿨 코미디물 느낌이 물씬 풍긴다. 캡틴 마블의 뒤를 이을 미즈 마블의 정체는 16살 사춘기 소녀 16살 카말라 칸이다. 파키스탄 이민자 부모와 함께 뉴저지 주에 산다. 오빠도 한 명 있다. 미즈 마블 예고편 동영상과 함께 공개된 포스터다. 포샵을 잘 했다. 극 중의 미즈 마블은 허리 라인과 힙 라인이 절대 저렇지 않다. 그냥 평범한 16세 사춘기 소녀가 나온다. 미즈 마블 배경 미즈 마블의 배경이다. 아버지가 뱅커다. 영화나 미드에서 은행가가 어떤 모습으로 그려지는지 잘 알 것이다. 그리고 어머니가 히잡을 쓴 것으로 보아 적어도 부모 중 한 명은 무슬림인 듯하다. 오빠는 백수인 것 같다. 아버지의 직업도 그렇고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