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쥬쥬노래 뮤직비디오 모음, 아이들과 놀아주기 방법

치링치링 시크릿쥬쥬라는 애니메이션이 있는데 이게 유딩들에게 어마어마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애니메이션이었다. 애국에 바비인형이 있다면 우리나라에는 쥬쥬인형이 그 대항마다. 시크릿쥬쥬 처음에 보고 이건 외국에서 만든 캐릭터인가?라고 생각했는데 그건 경기도 오산이었던 거임. 시크릿쥬쥬는 국내 영실업과 마로 스튜디오에서 만든 국산 캐릭터다.



영실업이 또봇만 만들었는줄 알았더니 시크릿쥬쥬까지 만들었을 줄이야. 갑작스런 영실업의 캐릭터 사업에 깜짝놀라지 않을수 없다. 아무튼 시크릿쥬쥬는 나름 국내 캐릭터 사업에 획을 그은 작품이다. 우선 국내 3D 소녀 학원물에 이렇게 큰 흥행을 올린작품이 없다. 국내에 소녀 학원물 자체가 많지 않았기 때문이기도 하다. 게다가 3D로 만든 작품임에도 상당히 작화의 퀄리티가 높다.



시크릿쥬쥬는 지금까지 시즌4까지 진행되었다. 스토리와 구성도 시즌이 거듭되면서 탄탄해지고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 시즌1은 개그물과 병맛이라는 평을 많이 들었지만 진행될수록 많이 탄탄해졌다는 평가다. 유딩들의 열렬한 지지를 얻고 있을뿐만 아니라 성인팬도 있다.



시크릿쥬쥬의 흥행요인은 아마도 아이돌 뮤직비디오 느낌이 충만한 시크릿쥬쥬노래 때문이라고 생각된다. 오프닝과 엔딩의 노래가 중독성 강하고 그 노래에 맞게 뮤직비디오도 나온다.


유튜브에 쥬쥬영토이즈라고 해서 공식 채널이 있는데 시크릿쥬쥬노래 뮤직비디오 뿐만 아니라 시즌1,2,3,4 풀영상까지 다 공개를 해놓은 상태다. 위에서 시크릿쥬쥬 노래 뮤직비디오를 확인해자.



아이가 놀아주는 방법 중 가장 좋은 것이 아이가 좋아하는 것을 같이 하는 것이다. 옆에서 시크릿쥬쥬 뮤직비디오를 계속 보다보면 본인도 모르게 가사, 안무를 습득하게 될 것이다. 같이 따라부르고 춤추면 그 만큼 아이에게는 신나는 놀이가 또 없을꺼다. 평상시에도 시크릿쥬쥬 노래를 불러주며 같이 놀면 아이가 지루해하지 않을꺼임.



시크릿쥬쥬 주인공을 간략하게 요약하면 이렇다. 쥬쥬는 원래 요정이다. 그런데 마녀의 공격으로 쥬쥬의 동화나라 플레로마가 시크릿 다이어리에 봉인되고 쥬쥬가 인간세상으로 오게된다. 그러면서 공주 수업을 받는 친구들과 어울려 놀게 된다. 쥬쥬의 친구로 리리, 로사, 아이린 등이 있다. 그리고 주인공이 있으면 주인공을 방해하는 악당이 있게 마련이다. 악역은 카밀리아와 바이올렛이라는 캐릭이다. 봉인되었지만 제한된 능력을 가진 마녀의 지시에 따라 카밀리아와 바이올렛은 쥬쥬와 친구들을 방해한다. 자세한 스토리는 다음에 자세히 풀어쓰도록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