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카 근황, 제시카 솔로 플라이 이후 중국에서 영화배우 활동?

제시카가 드디어 활동을 시작했다. 제시카 소녀시대 탈퇴 이후, 제시카 남친으로 알려진 타일러권과의 결혼설 같은 것만 있어서 아쉬웠는데 드디어 제시카 솔로 신곡 활동도 하고, 중국에서 영화배우 활동도 한다고 한다. 


2014/09/30 - [연예/가수] - 제시카 탈퇴 소녀시대 8명으로 활동

2015/01/05 - [연예/가수] - 제시카 남친 타일러권, 예전에는 홍콩에서 종흔동과 동거 이제는 제시카와 동거?

2015/01/07 - [연예/가수] - 제시카 소녀시대 탈퇴 이유를 알게 된 팬들의 댓글 명문 甲


제시카 솔로 신곡 플라이 

5월달에 드디어 제시카 솔로 미니앨범 Love with J 가 나왔다. 신곡 플라이다. 


제시카 솔로 신곡


제시카 신곡 나오자마자 반응이 좋았다. 곡 자체가 좋다기보다는 제시카가 드디어 홀로서기에 성공해 노래를 한다는 것이 좋았던 것이다. 


제시카 솔로 신곡


제시카 솔로 신곡은 SM엔터테인먼트에서 나온 것이 아니라, 새로운 소속사에서 만든 것이다. 제시카의 새로운 소속사는 코리텔 엔터테인먼트로 제시카의 남친 타일러권이 만든 소속사이다. 



한국에서의 평은 제시카 목소리는 정말 좋은데, 아무래도 아직 소속사가 경험이 풍부하고 이런건 아니라서 뮤비도 약간 촌스럽고, 곡의 구성도 조금 어색하다는 평이다. 좌우지간 제시카 목소리를 좋아했던 팬들에게는 오랜만에 단비였다. SM 때문인지 그냥 곡이 구려서인지 한국에서는 제시카 플라이 신곡 나왔다 이런 다음에 소리소문없이 사라진 느낌인데, 그래도 음반은 미니앨범임에도 7만장 이상 팔렸다고 한다. 중국에서만 3만장 이상 팔렸다고 한다. ㄷㄷㄷ  한국에서는 소녀시대 탈퇴 문제로 약간 밉상이 되었으나, 중국에서는 여전히 인기가 있는 듯 하다. 제시카 최근 근황은 중국에서 영화 개봉을 준비하고 있다고 한다. 수어사이드 스쿼드 개봉일에 제시카도 중국에서 영화 개봉한다. 


제시카 중국 영화배우 활동 - 나건풍광적소사규애정

원래는 제시카 분량이 그리 많지 않았는데, 제시카 중국 인기가 높아져서 그런지 공동여주 급으로 나온다고 한다. 제시카 영화 나건풍광적소사규애정은 2016년 8월 5일에 중국에서 개봉한다. 한국에서도 개봉할지는 잘 모르겠다. 


나건풍광적소사규애정


홍콩 출신 인기 스타 천웨이팅과 탕이신 주연의 영화였다가 여기에 제시카까지 3명의 주연이 된거 같다. 제시카 영화 나건풍광적소사규애정 줄거리는 영화편집기사인 장양 (천웨이팅)이 가족문제와 사업 문제 때문에 역대급 고민을 하는 가운데, 운명의 여인을 만나 사랑에 빠진다는 내용이라고 한다. 제시카는 장양의 여자친구 뤄치엔치엔을 맡았다고 한다. 캐릭터는 사업적으로 성공했지만 아름다운 사랑을 간절히 기다려왔던 꿈 많은 여성이라고 제시카가 말했다. 왜 때문인지 제시카 상황과 되게 비슷한 거 같기도 하다. 소녀시대로 역대급 성공을 했지만, 타일러 권과 아름다운 사랑도 하고 싶었던 듯. 


아무튼 제시카가 SM엔터테인먼트에서 쭈구리 되어서 아무 활동도 못하고 있다가, 계약종료되어 소속사 옮기고 활동을 활발히 하는 것 같아 반갑다. 제시카 남친과도 계속 잘 지내고, 새로운 소속사에서 (남친 소속사이니 어련히 잘해줄까만은 ㅋㅋㅋ) 활동 더 많이 했으면 좋겠다. 그러나 앞으로도 JYJ처럼 한국 활동은 거의 못하고, 중국 홍콩 활동 위주로 하게 되려나 ㅜㅜ

신고